CHERRY MX BOARD 3.0S WHITE RGB 윤활

2021. 1. 27. 03:13Keyboard

카테고리를 따로 만든 이유는 많은 키보드들이 내 손을 거쳐갈 것 같은 느낌이 와서.

실제로 레오폴드 750r pd, 토체티 저소음 적축이 내 손을 떠났다.. ㅋㅋㅋ 어디 뒤져보면 영상 찍은거 있을텐데 찾으면 올려야지.

 

풀배열 진짜 사기 싫지만 무보강 타건음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한 것.. rgb도 부드럽고 예쁘다.

알파열 윤활 된 제품으로 구매했다. 받을때는 키보드에 관심이 지금보단 적어서 정말 맘에들었지만

지금은 그냥 맘에 드는 정도? ar87오고 타건 해보고 얘를 방출 할지 말지 생각해봐야겠다.

 

ar87 스프링 교체 하긴 했지만 흑축이긴 해서 타이핑에 무리갈까봐 남겨둔건데 얠 정리하고 한고무나 한무무로 갈까 생각중.. 그래도 정말 괜찮은 키보드는 맞는거같다. rgb없는 모델이 10만원 아래니까 누가 키보드 하나만 산다고 하면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abs의 번들거림과 미끌거림이 싫어서 레오폴드 키캡으로 바꿔봤는데 이 키보드만의 느낌이 죽는 듯 했다.

그냥 기본 키캡이 가장 소리가 좋은듯.. 하이피치 인듯 하면서 가벼운 느낌이 좋다.

무보강이라 윤활도 쉬운 편이니 스테빌같은것은 튜닝 해 주면 좋을듯.. 윤활제가 없다. 사게되면 같이 주문해서 해줘야지.

 

영롱.

 

아래는 타건음.. 12pro 로 촬영했다. 실제 소리보다 스테빌은 순정치고 준수하긴 한데 막 들어줄 만 하진 않다.. 윤활.. 하고싶지만 귀찮은걸!

 

반응형